Timeless Design
-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은 디자인 -
Add the Value of Time
- 시간의 가치를 더하는 집 -
Original of JEJU Identity
- 제주다움의 재해석 -
Old and Valuable Space
- 오래되어도 가치있고 새로운 공간 -
Vintage Jeju
- 빈티지제주 -
오늘로부터 120일 뒤까지 예약가능하도록 달력이 열려있으며 매일 0시, 날짜가 하루씩 오픈됩니다.
정상적으로 결제가 완료되면 휴대폰 문자가 발송됩니다.
취소가 생길 경우, 실시간으로 달력에 반영됩니다.
VINTAGE JEJU
제주의 빈티지 오리지널을 꿈꾸다
빈티지제주, 제주 한경면의 오래된 돌집 세 채가 스테이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오래되어도 가치 있고 새로운 것'을 만들어낼 수 있다는 마음으로 스러져가는 제주의 옛 공간을 다시 해석한 공간입니다. 오랜 제주의 모습, 그리고 자연의 향기가 그대로 살아있는 용수리 마을 풍경과 잘 어울리는 집의 형태를 고민하여 담았습니다. 그 속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모여 즐기는 파티와 휴식이 제주 여행의 새로운 여정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빈티지제주는 세 개의 독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풀하우스(Poolhouse)는 4계절 온수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어 풀이 있고, 최대 8명이 지내기에 충분한 2층 구조입니다. 스톤하우스(Stonehouse)는 마주보는 두 동으로 이루어져 있고, 프라이빗 노천탕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작은 단위의 집을 모티브로 한 코티지(Cottage)는 연인, 부부 등 단 두 사람을 위한 공간입니다. 키친이 없고, 오로지 휴식을 원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빈티지제주의 테마는 'BIG PARTY'입니다. 세 개의 독채를 모두 사용할 경우, 최대 16명까지 함께 지낼 수 있습니다. 스몰웨딩, 돌잔치, 회갑연, 고희연 등 가족의 소중한 날을 특별하게 보내기 위해 프라이빗하고 쾌적한 공간을 찾는다면, 언제든 문을 두드려 주세요. 일상을 벗어나 제주의 풍경 속에서 보내는 우리들만의 파티. 오래 간직할 모두의 추억을 만드는데에 최적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풀하우스
Poolhouse
2층으로 이루어진 풀하우스는 사계절 온수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인도어 풀이 있습니다. 최대 8인까지 머물 수 있으며, 이색적인 파티하우스로 추천드립니다.
스톤하우스
Stonehouse
두 채로 이루어져 있는 스톤하우스는 제주스러움이 가득한 돌집입니다. 최대 6인까지 머무실 수 있습니다. 옛 집을 매만진 구조 안에 키친과 빅테이블, 노천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티지
Cottage
빈티지제주에서 가장 작은 단위의 집을 모티브로 한 코티지는 연인, 부부, 친구 등 두명이 머물기에 좋습니다. 키친이 없는 구조로, 오롯이 휴식을 위한 스테이입니다.